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database
- standart template library
- 포트폴리오
- oracle cloud
- AI Perception
- web
- Weapon Animation
- Zombie
- standard template library
- unreal engine
- Texture Streaming Pool
- Portfoilo
- Projetile
- STL
- UE Interface
- Hash Table
- 4-legged Animal
- inventory
- portfolio
- 텍스쳐 스트리밍 풀
- 개발일지
- Animal IK
- redis
- Unreal Engien
- red black tree
- ubuntu
- UE Vehicle
- 메이플스토리
- houdini
- UE4
Archives
- Today
- Total
블로그
230216_언리얼 포트폴리오(Project_Zombie_FPS) 본문
어제 일지를 안썼는데 현재 전체적인 UI작업부터 진행중이고 인벤토리를 제외하고 틀을 갖추어 놓았다.
총의 장전 애니메이션도 만들었음.. 매우 깔끔해서 만족스럽다 ㅎㅎ
앞으로 진행할 것들
1. 오픈월드 첫걸음 떼기
2. 인벤토리 틀 갖추기
3. 게임에 사용할 아이템 기획 및 추가
4. 엑셀 데이터 활용하는 법 복습하기
5. 총 발사 구현
6. 좀비, 동물 구현하기
오늘은 1번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해보고, 되는데까지 해야겠다.. 오픈월드 강의는 유튜브에 ue4 open world 치면 444개짜리 영상 튜토리얼이 있던데.. 언제 다 볼까? 힘내자
+ 수정(23시 47분)
오늘 오픈월드 대충 찾아보니 자동배치?같은거나 날씨 시스템만 배우고 에셋은 찾은걸 활용해보기로 결정
동물 중에 토끼는 찾기 힘들었고 사슴이랑 늑대 우선 만들기로 결정하고 하루종일 사슴 AI 구현에 힘썼다.. 이제 자는 것과 상태를 추가해서(에너지, 배고픔 등) 좀 더 디테일하게 다듬고 인벤토리를 제작해야겠다.
'프로그래밍 >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223_언리얼 포트폴리오(Project_Zombie_FPS) (0) | 2023.02.23 |
---|---|
230218_언리얼 포트폴리오(Project_Zombie_FPS) (0) | 2023.02.18 |
230214_언리얼 포트폴리오(Project_Zombie_FPS) (0) | 2023.02.14 |
230210_언리얼 포트폴리오 (0) | 2023.02.10 |
221213_언리얼 포트폴리오(FPS/TPS) (0) | 2022.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