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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214_언리얼 포트폴리오(Project_Zombie_FPS) 본문
시작한 당일부터 어제까지 FPS용 Arm 메쉬와 사냥용 라이플 메쉬 및 에니메이션을 찾는데 시간을 굉장히 오래 투자했다.
다행히도 두 팔과 총을 함께 애니메이션 제작해놓은 좋은 에셋을 찾았지만 그마저도 총의 스켈레탈 메쉬가 없어
총의 장전 모션이나 볼트액션 등을 언리얼에서 재현하지 못하였다.
그래서 블렌더를 깔고 맨땅에 해딩하면서 삽질한 끝에 총에 본을 달고(Rigging) 애니메이션을 본을 기반으로 비슷하게 만들었다. 엉성하지만 임시로 사용 가능하니 다음 단계로 넘어가고 천천히 하나씩 애니메이션을 만들도록 하자...
진행상태
1. 메쉬 및 애니메이션
- 플레이어 두 팔의 모션에 맞는 총기 애니메이션 제작해야함(발사 제작 완료, 장전 모션 제작 필요)
2. 오픈 월드
- 검색하여 레퍼런스 찾아놓고 기반 준비
3. 언리얼 프로젝트
- 기본적인 위젯(타이틀 화면, 일시정지, 게임 오버 등, 인게임 위젯, 인벤토리 위젯 제외) 생성 및 로직 제작 완료(디자인 고려 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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