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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317_언리얼 포트폴리오(Project_Zombie_FPS)

이동헌 2023. 3. 18. 01:41

오늘 각잡고 AR종류도 추가시키기 위해 작업했다. 작업 방식은 FPS 손과 무기 3d model을 받아서 손은 뼈대가 있으므로 그대로 사용하고 무기는 뼈대가 없기때문에 버텍스 그룹 지정, 본을 만들고 연결한 뒤(리깅) 애니메이션 작업을 노가다(기존 애니메이션의 트랜스폼 정보 그대로 베껴쓰기..이거 하면 어지럽다 ㅜㅜ)하는 방식이다.. 아 애니메이션 만들줄은 몰라도 베끼기는 가능하다고~ㅋㅋ

그런데 한번 삽질해봐서 그런지 한 2~3일동안 무기 리깅 & 애니메이션 작업 하던걸 하루안에 해버렸네..괜찮은듯?

이러면 기본무기도 칼 쥐어주고 좀 더 무기 세분화를 해야겠다..

앞으로 무기 추가에 집중한 후에 무기 관련 함수/상속 정리 깔끔하게 한 뒤에 진도 더 나가자..ㅎㅎ

 

아유 힘들어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