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Unreal Engine

230301_언리얼 포트폴리오(Project_Zombie_FPS)

이동헌 2023. 3. 1. 11:20

아이템의 줍기, 버리기를 구현해놓았고 UI 관련해서는 나중에 고칠 예정

오늘은 주어진 에셋으로 오픈월드를 제작하는법(배치 관련)이나 총알 발사 구현, 또는 좀비 구현에 집중해야겠다.

또, 일정 시간마다 배고픔이나 정신력 관련 조절을 해야겠다.

 

1. 오픈월드 제작하는 법(에셋 제작X, 에셋을 배치하고 활용하는 법O) (1%) **** 공부 예정!

2. 총 발사방식(Projectile로 할 예정) **** 진행 예정!

3. 동물 및 좀비 구현 (30%)

4. 아이템! 및 인벤토리 구현 (50%, UI 디자인 구현 요망)

5. 게임 시스템/규칙 체계화(ex 스태미나 회복 주기, 배고픔 회복량, 체력 회복량 등등) (10%)

 

**** 진행중!